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상 밝히는 스위치 TV,   IT 하면 행복TV


[행복TV] 삼성전자의 최초의 듀얼카메라는 갤럭시노트8이 아닌 갤럭시C10,, 과연 어떤 모습?!



안녕하세요 행복TV행복한오후 입니다.







듀얼카메라는 다양한 스마트폰에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LG전자, 화웨이 등 많은 제조사가 듀얼카메라를 장착했죠 하지만 삼성전자는 아직 듀얼카메라를 장착한 스마트폰이 존재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경쟁 측면을 고려해 올해는 듀얼 카메라 스마트폰을 필히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까지 알려진 내용은 최초의 듀얼카메라는 바로 갤럭시노트8이 될 것이라고 알려져있었는데요, 하지만 최근 한 외국 IT사이트를 통해 중국을 겨냥한 C시리즈에 장착할 것으로 보인다고 알려졌습니다.  중국의 웨이보를 통해 유출된 갤럭시 C10이미지를 보면 로즈골드 제품으로 보이는 디자인과 함께 듀얼카메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에 폰아레나, 샘모바일 등 IT매체가 일제히 삼성전자의 최초 듀얼카메라 스마트폰이 갤럭시C10모델이 될 것이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스펙은 스냅드래곤 660프로세서(옥타코어, 아드레노 512GPU)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유출된 사진뿐만아니라 최근 유출된 갤럭시C10의 케이스를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추측을 통해 갤럭시노트8 듀얼카메라는 1200만 화소 광각렌즈, 1300만화소 망원렌즈로 구성이되며 3배 광학줌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번 갤럭시C10에도 유사한 스펙을 적용하여 미리 실험?!을 해볼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아니라 갤럭시S8 모델과 마찬가지로 빅스비 전용버튼이 적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가 빅스비 보이스를 한국어 다음 중국어를 탑재할 계획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러한 버튼이 탑재한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갤럭시노트8 출시이전 C10이 출시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중국에서 생각보다 저조한 성적을 보이고 있는 삼성이 갤럭시S8, 듀얼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C10조합으로 점유율을 회복할 수 있을지도 관심사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 행복한오후 였습니다.